2021/02 12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백신 접종 시작 _ 맞아도 될까..?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백신 접종 시작 _ 맞아도 될까..? www.youtube.com/watch?v=tiH_2s8YTQM 출처 : JTBC news 국내 백신 접종이 시작된지 이틀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화이자 및 아스트라제네카, 과연 우리는 이것을 믿어도 되는지 국내 접종 후, 어떤 사후 증상이 있었는지 간략하게 나마 요약해보려고 합니다. 접종 인원 _ 첫째날 : 약 1만 6천여명 둘째날 : 1천 217여명 현재 총 접종 인구 _ 총 : 2만 322 여명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이틀째인 어제, 전국 약 2만 322여명의 접종이 끝마쳤다고 합니다. (국내 총 인구 대비 0.039%) 28일(금일)에 질병관리청이 발표한 접종현황에 따르면 전날(27일) 하루 아스트라 제네카 917명 ..

Life_info 2021.02.28

네고왕 _ 두찜 (총정리)

두찜 X 네고왕 오늘 네고왕에서는 그렇게 유명한 두찜이 나왔어요 다들 참고하세요!! 오늘 네고왕에서는 그렇게 유명한 두찜이 나왔어요 다들 참고하세요!! 카카오톡으로 구매하는 방법 아래에 남기겠습니당 할인 비용은 전액 100% 본사 부담으로 진행한대요~ 1마리 이상 주문 시 7,200원 할인! + 치즈볼 4개 무료! ​오후 6시 30분부터!! *선착순 결제 기준 매일 2,222명에게 13일간 할인 적용된다고 하네요! 다들 참고하세요! https://youtu.be/K8gNQD5r8uo

Life_info 2021.02.26

연남동 카페 추천 _ 위아소울메이트 _ <상대방과 더 가까워지는 카페>

날이 좋아진 요즘, 더 따스한 연남동 카페를 한 군데 다녀왔습니다.ㅎ 사람도 많고 날씨도 오락가락인 정신없는 요즘, 저는 태생이 늘 환경에 적응을 해야하는 것이 먼저인 사람으로,, 적응이 안되면 불안해질 때가 있어요,, 보통 조금 더 날 편하게 만들어주는 분위기의 카페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즉, 조명이 따뜻해야한다~~ 그래서 이번에도 따스한 분위기의 카페를 하나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_We are soulmate_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0-11 12:00 오픈 22:30 마감 홍대입구 4번출구 방향 월요일 휴무. 위의 사진처럼 입구부터 마치 동화 속 거리에 있을법한 외관을 하고 있었어요. 들어가기 전부터 너무 설렜습니다. 계단은 또 너무 예쁘다는 점~ 보여지는 사진과 같이 따스한 분위기..

Food 2021.02.25

[앱테크] 노마드 태스크 _ 매달 최대 80만원을 번다고...?

오늘, 웹으로 용돈 벌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하고자해요 '노마드 태스크' 디지털 노마드의 세대를 접어들면서 우리는 언택트의 삶에 어느정도 익숙해졌다. 과연 이런 언택트 시대에 우리는 몇가지의 파이프라인으로 부업을 이뤄낼 수 있을까? 오늘은 그 한 예를 추천해보고자 한다. 해당 사이트는 초보자 분들도 단돈 몇 푼이라도 벌 수 있는 웹사이트예요. 태스크 즉 몇가지 쉬운 작업을 통해 우리는 용돈을 벌 수 있는데요? 과연 어떻게? 조금이라도 가르쳐 드릴게요. nomadtask.comNomadtask - Online Tasks for Digital NomadsJoin simple marketing task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

Life_info 2021.02.24

연남동 카페 추천 _ 턴다운서비스

날이 참 좋은 요즘이다, 이제 봄인가봐~~ 좋아진 날씨만큼 거리에 사람들도 꽤 많아진 거 같다.. (코로나 더 조심,,,) 오늘 리뷰할 카페는 연남동의 ‘턴다운서비스’.사진으로 보면 분위기가 참 세련된 걸 볼 수 있다. 우리는 가장 안쪽의 원형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굿즈들도 살펴볼 수 있다. 예쁜 물건들이 많으니 참고하면 좋을 거 같다. 우리가 주문한 음료들이다. 직접 담그신 청으로 음료를 제조하신다고 해요. 맛은 (또 한 잔 마실까..? 나왔어요ㅋㅋ)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좋은 장소. 뒤늦게 듣게된 음악들도 재즈로 가득찼었고 분위기, 음악, 온도 모든 것들이 다 좋았던 곳이다. 사람들 왕래가 많은 쪽과 조금 거리가 있는 곳이라 시끌벅적하지 않아 또 좋았던 거 같다. 다음에 연남을 가게 되면 또 가봐야..

Food 2021.02.21

네고왕 _ 엔제리너스 (총정리)

오늘 네고왕 방송 다들 잘 보셨는지,, 유튜브 영상이 길어서 짧게나마 요약해봅니다. 이번 네고 기업 - 엔제리너스네고 메뉴 - 엔제리너스 coffee & 반미 세트 기존 반미 세트 가격 : 오리지널 7,000원 훈제 베이컨 에그 6,000원 햄&에그 6,500원 꽃살크래미 5,500원 에그마요 5,500원 오.. 좀 가격대 있네 제일 중요한기간 : 2월 20일 ~ 26일 할인 가격 : 아메리카노 - 2,000원 오후 2시~ 9시 < - 반미 샌드위치 세트 - 4,900원 이번 네고왕은 자사앱을 통해서 뭐 어쩌구 저쩌구.. 이런게 아니라서 편리함으로 좋네요선착순이 아닌 기간 안. (일부 매장은 제외라고 하는데,, 자세히는 명시가 안 되어 있네요..) 주변에 엔제리너스가 있다면 참고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Life_info 2021.02.19

[앱테크] 기프티스타_누가 더 싸게 살래?

4차혁명으로 접어들면서 소비자의 기본적 덕목 중에 '현명한 소비'가 포함 되었다. 살아가면서 늘 인색함을 들고다니는 나로서는 소비를 할 때, "어떻게 하면 더 저렴히 현명하게 소비할까"라는 고민을 하게 된다. 누군가는 말한다. '야 너한테 쓰는 건데 조금 더 써주면 어때, 그러다 현타와' 그렇게 통장은 텅장이 되어가고.. 소비에 현명해지지 않을 수가 없더라. 오늘은 현명한 소비에 하나의 보탬이 되고자, 앱 하나를 추천해보려 한다. 이름하여 '기프티 스타' 직접 이용하며 이 앱은 진짜 좋구나라고 생각돼서 올려본다.. 앱을 들어가서 로그인하면 오른쪽처럼 메인 화면이 뜰거다. 사진처럼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면 오른쪽 화면처럼 세부 목록이 떠요. 기프티콘 판매도 가능한 곳이에요, 내가 안 쓸 거 같은 기프..

Life_info 2021.02.19

연남동 카페 추천 _Crimsoncok_ <날 더 예쁘게 만드는 어두운 카페>

작년 부터 고정비용에 포함되어버린 마스크. 그러나 마스크를 착용함으로써 생기는 피부 자극으로 주변 사람들이 피부의 변화도 많이 느끼고 그로 인한 스트레스도 많이 받더라구요.. 저도 피부에 워낙 예민한 사람으로써 마스크 쓴 후로 화장품의 계열을 다 진정으로 바꾼 것 같아요.(조만간 사용하는 기초제품, 베이스 들은 다뤄볼게요.) 몇달 내내 집에만 박혀있다가 가끔씩이라도 가진 친구, 연인과의 만남을 갖게 되는데, 가뜩이나 예민해진 피부때문에화장은 예전처럼 잘 먹지도 않고 추운 날씨때문에 유독 내 눈에 더욱 띄는 잡티, 마스크 자국, 화장 무너짐... 그 걱정을 덜어주는 것에 한 몫은 조명의 효과라 생각한다. '여자나 남자나 어두운 곳에서 봐야 더 미적이다' 라는 말에 더욱 공감이 가게 되는 분위기와 온도, 따..

Food 2021.02.19

[향수리뷰] 딥디크_필로시코스 리얼후기

두번째로 아끼는 향 - 필로시코스_남녀공용(EDT) 평균 약 16만 ~ 17만 (75ml 기준) ​메인향 : 1.Green 2.Woody 탑: Fig(무화과), Fig leaf(무화과잎) 미들: Coconut(코코넛), Green Notes(풀잎향) 베이스: Cedar(삼나무,향나무), Woody Notes(나무향), Fig Tree(무화과나무) ​저번 글과 같이 향에 대한 관심이 생긴건 오래 되지 않았다. 평상시 섬유유연제나 핸드크림, 바디로션의 향으로 만족했었던 그냥 평범한 향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었다. 사람은 어느 상황에든 전환점을 맞아야하고 그 전환점이 향수를 좋아하는 이와의 대화였던 것 같다.'필로시코스'라는 향수가 있어요, 잘 어울릴 거 같아요.. 그 후로 향수를 알아보게 되고 시향도 직접 찾..

Style 2021.02.17

[맛집 리뷰] 연신내 '파술타' <파스타에 소주..? 이게 괜찮네?>

작년 겨울, 이른 저녁시간 때 갔었던 맛집이 하나 있다. 가게 이름은 ‘파술타’. 특이했다. 파스타에 술? 오.. 술을 가끔 먹는 사람으로서는 이게 맞는 조합인가 싶기도 했었다. 보통 와인이랑 마시는 건 아는데.. 소주도 파네? 메뉴판을 한 번 보자. 맥주와 소주도 파네...? 심지어 그 조합으로 드시는 분들도 계셨다는 거. 나와 친구는 둘 다 술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여느 때와 다름없이 음식만 주문하기로 했다. 친구가 자주 방문했던 곳이라 추천을 받고 시켰다. 우선 가게 내부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지친 평일의 마무리 친구들과 때론 연인과 파스타에 샹그리아, 맛있는 음식의 위로 상상만으로도 참 좋더라구요 요즘 양식집에서 파스타는 기본 2만원은 넘고 사이드디쉬도 적어도 만 오천원은 넘는 걸로 알고 있다. 너..

Food 2021.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