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향수리뷰] 딥디크_필로시코스 리얼후기

유 영_ 2021. 2. 17. 17:50

 

 

두번째로 아끼는 향 - 필로시코스_남녀공용(EDT)

 

평균 약 16만 ~ 17만 (75ml 기준)

 

​메인향 : 1.Green 2.Woody

탑: Fig(무화과), Fig leaf(무화과잎)

미들: Coconut(코코넛), Green Notes(풀잎향)

베이스: Cedar(삼나무,향나무), Woody Notes(나무향),

Fig Tree(무화과나무)



​저번 글과 같이 향에 대한 관심이 생긴건 오래 되지 않았다. 평상시 섬유유연제나 핸드크림, 바디로션의 향으로 만족했었던 그냥 평범한 향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었다.

 

사람은 어느 상황에든 전환점을 맞아야하고 그 전환점이 향수를 좋아하는 이와의 대화였던 것 같다.

'필로시코스'라는 향수가 있어요, 잘 어울릴 거 같아요..  그 후로 향수를 알아보게 되고 시향도 직접 찾아보게 됐다.

이번에도 [문득 그렇게] 새로운 문화에 접하고 그 문화에 동화되어 갔다.


나는 과일향, 꽃향과 같이 달콤하고 은은한 향을 좋아했다. 기존의 핸드크림도 주로 우리가 말하는 파우더향을 썼었던 거 같다. 이불 냄새, 그 포근함이 나를 달래주는 것 같다. 찾게 된 듯하다.


위의 배합과 같이 필로시코스무화과향 함유가 높다.
그 무화과향이 은은하여 부담스럽지 않았고, 오히려 편안함으로 자주 코를 대본 것 같다. 

다들 그렇지 않은가? 우연히 취향 저격한 향기를 맡는다면 나도 모르게 눈보다 코가 먼저 간다는 것 ..ㅋㅋ


특히 모든 향수가 그렇지만 방금 뿌렸을 때잔향이 또 달랐다.

잔향은 퍼진향의 무화과였고, 그 묻어나오는 온도 차이, 깊이의 차이가 더욱 이 향기에 매료되게 해버렸다.

 

액체형이 부담되면 솔리드형을 접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좋은 투자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많이 애정할 향수, 딥디크 무화과의 향기에 봄을 기대해 보는 건 어떨까?

필로시코스는 여기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