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_info

[앱테크] 기프티스타_누가 더 싸게 살래?

유 영_ 2021. 2. 19. 14:54

4차혁명으로 접어들면서 소비자의 기본적 덕목 중에
'현명한 소비'가 포함 되었다.

살아가면서 늘 인색함을 들고다니는 나로서는 소비를 할 때, "어떻게 하면 더 저렴히 현명하게 소비할까"

라는 고민을 하게 된다.

 

누군가는 말한다.
'야 너한테 쓰는 건데 조금 더 써주면 어때, 그러다 현타와'

그렇게 통장은 텅장이 되어가고..
소비에 현명해지지 않을 수가 없더라.

 

오늘은 현명한 소비에 하나의 보탬이 되고자,
앱 하나를 추천해보려 한다.

이름하여 '기프티 스타'

직접 이용하며 이 앱은 진짜 좋구나라고 생각돼서 올려본다..

 

 

메인 화면

 

앱을 들어가서 로그인하면 오른쪽처럼 메인 화면이 뜰거다.

 

 

 

사진처럼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면
오른쪽 화면처럼 세부 목록이 떠요.

기프티콘 판매도 가능한 곳이에요, 내가 안 쓸 거 같은 기프티콘을 판매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처럼 판매자분들 일반인이라는거에.

저도 늘 혹시나하는 마음이 들면서 구입해요..

그럼에도 사용한지 3,4개월이 넘었고
아직까지 사기는 없었습니다..ㅋㅋ

 

본인이 소유하고 있지만
사용하지 않았던 기프티콘을 올려서 판매할 수 있으니

효율적이며 유용한 앱이라 생각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저는 주로 소비밖에 안해요..!!)

 

저축에 관련해서 가계부 작성하는 것이 본인의 소비 성향을 파악하는 '기프티 스타'로  본인의 소비 성향을 파악해서 소비하는 생각하는 편이라 이런 앱을 사용하며
나의 소비 성향에 유동을 가해주는 것,
좋은 영향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