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29

[ 연남동 소품샵 ] 홍대 토박이 추천🙋🏻

안녕하세요~ 소품샵에 진심인 유영 돌아왔습니다~🙋🏻 두구두구🥁🥁 오늘은 연남동 토박이의 소품샵 추천 2탄! 으로 돌아왔습니다 편하게 봐주세요! (숨겨진 장소주의)🤭 연남동 흑심 : 서울 마포구 연희로 47 3층 301호 ( 현대블루핸즈 연남점 건물 3층입니다. ) 영업시간 : 화 ~ 토 14:00 - 19:00 일, 월 휴무 반려동물 동반가능주차는 좀 불편한 거 같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야 하네.. 운동이네..🏃🏻‍♀️🏃🏻 😟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렇게 연필 모양의 스티커들이 반겨주는 곳 흑심입니다. ✍🏻 (너무 귀엽지 않나요) 올라가는 계단동안 거의 다왔다고 알려주듯 계단 사이사이에 이렇게 스티커가 붙혀져 있어요ㅋㅋ 3층에 도착하면 이런식으로 문이 있을 거예요! 잠겨있는 거 아니야?!!!! 라고 ..

Life_info 2021.03.31

[ 전국민 필수 설치할 어플 ] 부모님 꼭 챙겨주세요! 보건복지부 '나의건강기록' APP

안녕하세요! 유영입니다. 몰론 아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아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저는 최근에 알게된 어플입니다..) 😓 주위 분들이라도 꼭 아셨으면 하는 앱이라서 이렇게 정보를 뿌리기 위해 왔습니다.정말정말 꿀 어플 다들 꼭!!! 설치해주세요!그러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보건 복지부 - 나의 건강 기록 APP 우선 보건복지부의 큰 그림은 이렇습니다. 국민 건강증진 및 의료서비스 혁신을 위한 의료부분 공공마이데이터인 '마이 헬스웨이'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 간단히 무슨 뜻이냐구요? 모든 국민의 건강을 위해서 자신의 건강 데이터를 자신이 투명하게 알기 위한다!!! 지극히 저의 주관적인 결론은 이랬습니다 하하.아무튼 계속 설명하시죠. 그동안 저희는 병원을 옮..

Life_info 2021.03.30

[ 4차 재난지원금 ]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최종안

안녕하세요! 모두에게 더한 보탬이 되고싶은 유영입니다.기존에 포스팅했던 내용과 포함하여 가장 크게 열리는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은 따로 포스팅하기 위해 이렇게 또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편하게 봐주세요! 기존 재난지원금과의 차이점 1) 가장 큰 차이점은 식당 카페 pc방 등 '영업제한'업종 2020년 매출 2019년 대비 감소해야만 지원금을 받을 수 있음 2) 기존 상시근로자 5인 (제조업 등은 10인) 미만의 소상공인과 일반업종 기준 매출액 한도 _ 4억원 이하 이번 상시근로자의 기준을 없애고 매출 한도가 10억원 이하로 높여서 그동안 피해를 더 많이 봤으나 지원대상에서 제외된 사각지대의 사업체에게도 지원범위를 넓힘. 3) 1인이 다수의 사업체를 운영할 시 - 1인이 최대 4개..

Life_info 2021.03.29

[ 4차재난지원금 총정리 ] 나는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모두의 행복을 바라는 유영입니다오늘은 4차재난지원금 최종안이 나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남기게 됐습니다!해당 정보에 대해 찾아보시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그러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이 국회본회의에서 통과가 되어변경된 부분과 새롭게 추가된 부분을 중심으로 신청일, 신청방법들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보시는 바와 같이 주된 변경사항들을 정리해봤습니다.위에 적혀있듯이 추가된 사항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서류만 잘 정리해서 제출하시면 가능하다고 하니깐 꼭 서류검토 후 받으시길 바랄게요 또 추가된사항으로는 장애학생 온라인 수업 보조를 위해서 특별돌봄지원 등 방역, 자활사업, 돌봄인력 등에 대한 다양한 인력지원이 새롭게 나왔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그렇다면 ..

Life_info 2021.03.29

[ GS 편의점 커피 정복기 1탄 : 설빙 흑임자라떼, 설빙 인절미라떼 ]

음료에 진심인 그대. 그대를 위해 준비한 라떼 is horse 🐎🐎 안녕하세요~ 유영입니다 :) 오늘은 GS 덕후의 커피 정복기 제 1탄이 진행되는 날입니다. 두둥. ❗️❗️ 오늘은 편의점 가보시면 보셨을 거예요. 설빙 흑임자 라떼, 설빙 인절미 라떼 ☕️ 리얼 내돈내산 후기를 위해 두 가지맛을 쟁취해왔습니다 가보실까요 어... 마시고 있던 거 비밀 응~ 안 비밀 ~😦 GS25에서 나만의 냉장고라는 앱을 정말 자주 이용하고 있거든요.. (거즘 중독) 어플에 제품을 담아놓고 다음에 찾아서 먹을 수 있는 거예요.. 이번달 행사인 걸 다음 달에 같은 가격에 똑같이 못 먹을까봐 아끼는 건 앱에 넣어놓고 마신답니다..😦 GS왈 : 이런 도둑놈..🙂 일단 너부터 살펴보자꾸나. 제품 고유의 성분에 의한 부유물 또는 ..

Food 2021.03.29

[ 연희동 가볼만한 곳 _ 모던하우스 몰 ] 예쁜 공간 😲

🚶🏻‍♂️서대문구 가볼만한 곳 : 연희동 모던 하우스 몰 🕙 매일 10:30 - 21:00 🚘주차장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 모던하우스 인스타그램블로그에 진심인 요즘 어딜가나 무얼 올려야하나 고민고민🤔 하면서 다니는데요 오늘은 서대문구 토박이가 추천하는 모던하우스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 이케아가 너무 먼 저로서는 자주 방문했던 곳이에요 주차도 편하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에요 한 번 보실까요?현재 모던하우스 행사는 이렇게 배너로 세워져있어요 1층은 일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케아처럼 컨셉 룸들이 자리하고 있어서 처음 방문해보신 분들은 여기가 이케아인가 싶으실 거예요 😲 1층 일룸 옆에는 이렇게 엄마의 서재라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엄마의 서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룸 회원가입이 필요하다네요.. 흠..🤔 비..

Life_info 2021.03.28

[홈 카페] :: 원두추천 _ 스타벅스 디카페인 홈블랜드

안녕하세요 커피쟁이 유영입니다☕️ 오늘은 홈카페, 원두 추천을 하려고 해요 비오는 날, 윤기가 가득한 원두에 좋은 커피향 너무 잘 어울리는 오늘 아닌가요ㅎ 이번에 소개할 원두는 너무 익숙한 이름 스타벅스 디카페인 홈블랜드 340g 저는 특이하게 이미 갈려있는 원두팩을 구매했어요 커피를 줄이고 싶거나 카페인과 친하지 않으신 분들이 자주 드시는 디카페인 원두를 이번에 추천드립니다 :) 이런 식으로 이미 갈려져있는 원두를 부어서 넣으시기만 하면 돼요 🙂 핸드드립이 맛있다라고 하지만,, 핸드드립 같지않은 핸드드립이죠,,?😲 원두는 역시 향인 거 같아요 향부터 너무 좋았어요 산미도 없었고 부드럽게 들어가는 느낌이 강해서 더 편하게 마신 거 같아요 잠도 깨고 주말같은 주말이었습니다 :) 물을 너무 많이 .. 했네요..

Food 2021.03.28

[3월 _ 1 :: 엽기떡볶이, 실은 괜찮지 않았던 날들, 카페 Liberty]

안녕하세요 :) 이번주에 지냈던 일상을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또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편하게 봐주세요☺️ 이번주에는 맵찔이인 제가 또 엽떡을 먹었습니다.. 뭐 그래도 많이 늘었더라구요 매운거ㅋㅋ 생각보다는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그래도 맵긴 했는데 괜찮았어요;; 😢 이거 아시죠 다들 늘어나는 그 어우.. 벌써 침이 나오는데요..? 저 치즈가 진짜 핵심인 거 같아요 어렸을 때는 치즈 진짜 못 먹었었거든요.. 엽떡은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 여기는 부평에 있는 카페인데요 LIVERTY영업시간 - 13:00 ~ 23: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공간 따로 없습니다. Liberty cafe Instagram👆🏻 자세한 건 인스타를 참고해주세요! 이번에 친구 추천으로 알게된 카페예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무엇보..

Life_info 2021.03.27

[홍대 소품샵] 오브젝트 _ 봄 나들이

안녕하세요~ 소품샵 덕후 유영입니다☺️ 여기 서울은 오늘 비가 좀 오네요,,🌧 좋았던 날씨만큼 비오는 날의 고즈넉함이 좋은 날이에요 :) 오늘은 그저께 갔던 소품샵을 올리려고 합니다 편하게 봐주세요 홍대는 진짜 너무 자주 가는 곳이에요 그 중에서도 아끼는 소품샵 오브젝트를 다녀왔습니다 😲 오브젝트 서교점 : 올그레이 아크릴 키링 "midwinter+prologue"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주차는 좀 불편한 거 같습니다! ​이곳은 유명한 소품샵인 만큼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는 상태구요! 보시는 것 같이 정말,, (지갑아 진정해,,)🙄 저는 개인적으로 키링을 좋아하는 편인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예쁘게 찍고 싶었지만.. 많은 사람들 틈 사이에서 노력했다는,, 넵 귀여워라 어렸을 때..

Life_info 2021.03.27

[신촌 맛집] 카우키 _ 베트남음식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먹쟁이 😨 유영입니다 :)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또 맛있는 걸 먹어서 예쁘게 사진을 남기고 얼마나 맛있었는지! 기록하고 전하러 왔습니다🙂🙂😲 오늘은 배달음식을 시켜먹었어요 :) 누나가 베트남요리가 먹고싶다며,,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먹었던 음식점에서 주문했어요! _카우키_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9길 37 1층 103호 Open _ 11 : 30 Close _ 21 : 00 무료주차 1시간 가능! 해당음식은 ‘카우키 롤’ 이라는 음식이에요! 신선한 야채들과 새우, 불고기를 라이스페이퍼로 말아넣은 수제 롤 맛도 맛이었지만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 아니,, 이렇게 예뻐서 입에 들어가기 아깝다라고 하기에는 다 먹었죠,,^^;;해당 붉은 색 소스에 찍어서 드시면 되는데 처음에..

Food 2021.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