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부천역 카페 ] 발루토 커피 _ 🐦

유 영_ 2021. 4. 3. 13:01

안녕하세요! 예쁜 카페에 진심인 유영입니다🐶

오늘은 부천 방문 두번째 시간입니다 :)

예쁜 카페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가실까요?

 

    _Valuto _ ☕️

주소 : 경기 부천시 경인로134번길 14-1 1~2층

Open _ 12 : 00
Close _ 20 : 00

📞 0507-1446-5445
공식 인스타그램 : valuto coffee

 

 
건물이 골목 안 쪽에 자리하고 있어서
걷다보시면 (얘가 어디갔어..😡) 하다가
찾으실 수도 있을 거예요..ㅋㅋ

 
골목을 돌아가시면 이렇게 예쁜 건물이 있을 거예요
들어가볼까요?

 
원두 판매도 하는 곳이라 다양한 원두가
패킹 되어 있어요! 분위기도 예쁩니다 :)

(1층에 사람이 많아서 잘 못 찍었습니다ㅠ)

 
원두 패킹도 너무 귀엽게 되어있어서
안 찍을 수가 없더라구요 🐈,,

 
이렇게 패킹 앞에 가격표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한 켠에는 스콘을 직접 데워먹을 수 있도록
오븐이 놓여져 있었어요 👍🏻
감성에 또 반했다는,,

 
1층의 분위기는 이 사진이면 충분할 거 같네요
따스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카페였어요 😲

 
좌석이 2층에 있어서 올라가는 계단에서도
너무 예쁘길래 찍었어요 :)

 
2층의 전경은 이렇습니다!
사람들이 좀 있어서 전체적인 구조는 찍지 못 했지만
감성적인 곳이란 게 느껴지죠?

 
곳곳에 이런 행잉 식물들이 있어서
따스한 분위기가 더 높아졌었어요 :)


통 창이 있는 좌석도 있었는데
좌석에 사람들이 계속 있었어서..
너무 예뻐서 찍고 싶던 마음 꾹꾹 눌러담아
겨우 찍었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주문한 게 나왔어요 🥰

 
저희는 스콘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구요!
보시는 것과 같이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와플이에요 🍓
꼭 드셔보세요!
👍🏻👍🏻

 
친구 덕분에 너무 예쁜 카페를 찾아서
행복하더라구요
짧은 시간이었는데 작업도 술술 잘 풀려서
행복했답니다😚



봄을 맞아서 옷차림도 가벼워졌는데요!
바람도 선선하고 너무 행복한 나날입니다 :)
카페에서 마실 때 빼고는 마스크를 안 벗었어요!


마스크는 늘 잘 차고 다닌답니다,, 😷
다들 일교차 조심하시고
또 뵙겠습니다!
유영이었습니다 🥰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댓글 👥 구독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