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부천역 맛집 ] 연어덮밥, 새우장 덮밥 🍽

유 영_ 2021. 4. 2. 21:33

안녕하세요! 행복한 돼지 🐽 유영입니다 :)

다들 이번주도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오늘 행복한 금요일을 보냈는데요!

행복하게 먹었던 숨은 맛집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편하게 봐주세요! 시작합니다🙈🙉


 

출처 : 업체사진

  _현식당_ 🍽


주소 : 경기 부천시 장말로344번길 29-13


Open _ 12 : 00

Close _ 21 : 00

Break time _ 15:00 ~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 032 - 611 - 5982
공식 인스타그램 : 현식당

❗️ 주차장 없습니다
=공영주차장 이용 또는 부천대 주차장 이용

 


 
이렇게 가게 앞에 간판이 있었어요😯


생연어 덮밥이 대표음식이더라구요! 너무 궁금한데요

 
가게 분위기는 보시는 것과 같이 아담하고 아기자기했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였어요..🥺

 
인테리어를 보시면 느끼실 거예요


여기 인테리어 진심이구나..?

 
우선 메뉴판을 먼저 볼까요?


신기한 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아보카도를 추가했으면


이렇게 아보카도 반개 추가가 생겼을까? 싶더라구요


🥑아보카도 추가는 처음 봤습니다 😯

 
저는 새우장 덮밥 을 먹었어요 !


우선 저는 일식을 너무 좋아해요 한 상 차림을 좋아해서


이렇게 한 상으로 나오면 너무 깔끔하고 더 먹을 준비


확실히 됩니다! 😳


통통한 새우, 날치알, , 어린잎 채소, 와사비

색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


가격이 10,000원인데 날치알이랑 새우가
이정도나 들어갔어요
솔직히 가성비 차원에서 너무 좋았어요
멀지만 않으면 자주 갈 것 같은데 말이에요ㅠ

 
새우 두께가 정말 엄청 났어요
색도 맛도 일품이었습니당

 
비벼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날치알을 모조리 다 먹고 싶지만..
저의 젓가락질에 한계가 있었어요,, 아까워라,,ㅋㅋ

 새우 뇸뇸


 

친구는 연어덮밥을 먹었어요😲

(사진이 별로 없네요...!ㅎㅎ..)

연어가 엄청 넉넉했어요

두께도 두께고 길이가 긴 연어들이라서

포만감과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부천에 있는 현식당!
부천 들리게 되시면 많이많이 찾아가주세요!☺️
물론 내돈내산이었답니다😯

그러면 오늘의 맛집이었습니다 끝! 😲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댓글 👥 구독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당신의 영감이 유영하길

유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