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성산동 카페] 덥커피 _ DUB coffee

유 영_ 2021. 4. 10. 20:15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
유영입니다 :)

오늘은 성산동에 카페 한 군데를 다녀왔어요!
추천 한 번 하겠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

 
_DUB COFFEE _ ☕️

 

주소 : 서울 마포구 성암로7길 22 1F
(6호선 마포구청역 1번 출구에서 769m)

Open _ 9 : 00
Close _ 21 : 00
Last Order _ 20:30

매일 09:30 - 20:30
쿠팡이츠, 요기요 익스프레스
주문 가능 시간 (매장 휴무일 제외)

주차는 뒷후문쪽에 가능!
커피숍앞에두 사실 주차공간이 있습니당

공식 인스타그램 : Dub coffee 💬


대체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너무 힙하죠?
전체적인 의자의 색은 제가 좋아하는 검은색으로
되어 있어서 느낌도 너무 좋았어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워낙 유명한 듁스원두를 성산동이라는 동네에서
구매할 수 있는게 어엄청 큰 장점... 대박이었어요


원두마다 배합정보를 볼 수 있고
어떤 맛과 향이 나는지
직접적으로 원두를 덜어주셔서
향도 맡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원알못인분들도 더 낮은 장벽으로 접할 수 있었어요!

그 아시죠..? 커피의 향에 빠져들다가
이렇게 허우적 빠져나왔다.


곳곳에 분위기있는 사진으로 딥한 분위기가
더욱 연출된 거 같아서 액자를 찍을 수밖에 없었어요🤭


전시회를 온듯한 카페,
이곳에 있는 동안에는 아무 생각없이
작업할 수 있었어요 ☺️


예전에 커피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 듁스 원두를 사러 갔었는데
분위기에 한 번 빠지고 나서는
다시 찾아오게 되더라구요.

조금 거리가 있긴 하지만 너무 좋았습니다 :)

출처 : 업체사진

인스타그램을 보면 직접 사진을 찍으시고
소통하시는 걸 볼 수 있는데..
아니 커피도 커피지만 사진을 이렇게
잘 찍으시는게 참.. 놀랍더라구요

출처 : 업체사진


녹차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 편이지만
사진만 보면 너무 마시고 싶다는 생각..?
저만 그런 생각을 하는 게 아니더라구요ㅋㅋ


개인적으로는 테이크 아웃 병이 너무 예뻐서
최애인 밀크티를 자주 담아왔었는데
다음에는 다른 커피들도 담아올 생각이에요ㅎ


사진 실력을 점점 늘리기 위해 노력중인데
장비빨이 필요하겠다..라는 생각을
저도 모르게 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조만간 기회가 되면 카메라 좀 살까하구요

아무튼 며칠만에 포스팅을 하게 됐는데
확진자가 다시 많아졌더라구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또 뵙겠습니다.
지금까지 당신의 유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