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_info

GS25 / CU 4월 행사 총정리

유 영_ 2021. 4. 1. 08:38

안녕하세요~ 유영입니다 ㅎ

 

4월 첫날이 밝았습니다 🌸

오늘은 4월 편의점 행사 상품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이렇게 총정리를 해왔습니다 😲

과거 편돌이생활을 2년 겪었던 사람으로서

필요한 정보들만 가져왔으니 꿀정보만 건져가세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

 
❗️ 더 많은 4월 행사 내용은
편의점 홈페이지으로
이벤트/행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아직도 네이버 멤버십 신규 가입으로
포인트 5천원을 받을 수 있는데,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1. GS25 카카오톡 주문 혜택입니다.

 

 
( ~ 30일 ) 신한카드 1만 원 이상 카카오톡 구매시
5천 원 할인
1일 1인 1회 만 가능.

+ 법인 /기프트 / 충전 / 선불 카드로는 불가❗️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조기종료 가능성이 있다네요..? 🤔


쏜살치킨의 경우 할인받으면 7,000원에 구매 가능
소스, 치킨무, 콜라도 포함이라고 하네요!


2. 4월에도 브레디크 널리널리 알리네요

 
저번달에도 말했듯이 빵돌이인 저에게는 이 행사가
가장 매력적이에요! 😯
근데 삼성카드로 변경됐네요.. 그게 좀 아쉬워요😑

4월 매주 금, 토, 일 삼성카드 로 구매 시

브레디크 전상품 1 + 1


3. 이번달에도 진행되는 네이버 페이 & 와인

 
GS25 네이버페이 와인 페이백 _ 4월 한 달

병 와인 제품을 네이버페이로 구매 시
와인 30%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인당 최대 15,000원까지 페이백 되고
4월 이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저번달에도 말씀드렸듯이 네이버와 카카오가
결제 이벤트 경쟁을 진행하는게 많아요 !
많은 행사를 누리기 위해선 네이버페이 꼭 가입하세요!


4. 유어스 인기상품 10종 행사

 
위에 표에 보이는 상품들이 있어요 😲
여기 제품들에서 잘 나가는 것들이 좀 보이네요!
이것도 좀 유용할 거 같아서 이렇게 올립니다 :)

추가적으로 참고하실 행사상품들은
👇🏻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
GS25 4월 행사상품 종류


 

 
1. 홈술 뷔페 Open 1 + 1

 
금 토 일 3일동안 CU에서도 행사를 진행하네요!
CU 인기 상품들을 행사하는 거니깐 유심히 봐주세요 :)

 
코로나 확진자가 더 많아짐에 따라
거리두기 기간도 연장됐는데요?
이런 시기가 계속되면서 집콕족들의 문화가
더 깊어지고 있는데요?

CU도 그걸 알았듯이 홈술 뷔페 라는 이벤트로
4월을 맞았어요 😯

교차증정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나가사끼 짬뽕 맛있던데 전 저걸 잡아올 겁니다.. ㅎㅎ

 

그 이외에도 과자 군것질 종류도 행사를 진행하니

참고해주세요!


2. 제가 자주 이용할 거 같은 행사

 
친구 위크 이벤트라고 이번 핵심 이벤트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대충 설명은 이렇습니다!

 
농협카드삼성카드로 구매시! 적용됩니다😲

위에 표에 있는 아이스크림은 1 + 1 행사중인데요!
해당 카드로 구매할 시 할인한도 최대 3,000 안에서
30%할인 -> CU 포인트는 추가 최대 3% 적립
기간은 4/5 ~ 4/11 입니다!!

이거 좀 노려볼만하네요 🤔
이렇게 구매하면 얼마나 저렴할까요?
예시도 나와있습니다

 
미쳤네...? 이거 당장 가야겠구만 🏃🏻🏃🏻🏃🏻 (호다닥)


행사의 유의사항이니! 꼭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 와잘알 모여랏 🍷

 
이번 행사는 셀럽분들과 소문난 맛있는 와인들을
행사하는 이벤트인데요!

BC페이북 QR로 구매하시는 분들만 포함되신다고 해요😑
허허..

행사하는 자세한 제품들은
👇🏻 아래에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CU 4월 와인 종류 모음

 
이 행사도 유의 사항이 있으니 꼭 참고해주시구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댓글 👥 구독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당신의 영감이 유영하길

유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