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리뷰] 부평 삼미당 _ 라멘맛집

유 영_ 2021. 3. 21. 13:55

안녕하세요~ 유영입니다☺️

요즘 외식을 많이 하다보니

주로 음식, 맛집 컨텐츠로 이어가지는 거 같네요 :)


오늘은 부평에 있는 삼미당

 _삼미당_🍜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문화로 72번길 10-5


Open _ 11 : 30

Close _ 21 : 30

 

Break time _ 15 : 00 ~ 17 : 00


Last order _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저는 일식을 많이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날에는 라멘이 먹고싶을 때가

꼭 있더라구요

라면 말구 라멘이요🙌🏻 😲🍜

(아 물론 라면도 좋아합니다)


면에 매우 진심인편,,😢

 

 

니쿠니쿠마제소바 - 10,500원

 

니쿠니쿠 에서 말하듯이

기본 마제소바에 고기와 맛계란이 추가되어서

나오더라구요

원래 알던 라멘들 말고 마제소바가 먹고싶다면

추천합니다👍🏻💯

 

 

저는 맛도 맛이지만

음식의 색감들에 초점을 좀 두었었어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계란의 노란색이 눈에 띄는데

실제로 보시면 그 색감에 또 반하시게 될 거 같아요


 

 

위에는 친구의 쇼유라멘입니다😲😲

 

 

직접 전체적으로 비벼보면

소스와 버무려져서 이렇게 되더라구요

 

 

옆에 다시마식초가 놓여져 있었는데

면의 1/3 먹고 앞에 넣인 식초를 조금 뿌려먹으면

풍미가 좋다고 해서 또..

말 잘 듣는 학생으로 변신해서 또 예

잘 먹었습니다🤘🏻

 

 

면도 괜찮았어요

국물이 없는 면이라서 뻑뻑하거나 별로
탱글거리지 않을 거 같았는데
💯

 

 

고기의 식감과 풍미가 좋았어요

또 그릇을 카운터로 올려두고 밥을 요청하시면

무료로 밥도 같이 비벼 드실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블로그에 욕심 많은 한 블로거의 투철한 모습;;

오늘은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컨텐츠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당신의 유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