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리뷰] 배달 떡볶이🥢🤤 _ 맛 좋네..

유 영_ 2021. 3. 17. 00:28



안녕하세요~
꿈꾸는 행복한 돼지 유영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돼지 타이틀에 맞게
그렇게 그렇게 소문난

배달 떡볶이


한 번 먹어보았사옵니다..

 

심야의 괴롭히기, 오늘도 해보겠습니다 하하.

가시죠.🤘🏻

 

 

 

오늘 시킨 메뉴는


로제 떡볶이 2인분

국물떡볶이 1인분


공깃밥 말아먹고


다이어트 말아먹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말아먹고


 

 


최근에 유튜버 ‘떡볶퀸’님의 영상을 보면서
배떡 맛있게 먹는 방법을 봤어용.

 

그래서

 

그렇게 시켜봤습니다.

 

영상은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IWZ3qbBPzyQ


 

 

링크를 보고 오시면
떡의 종류를 분모자 떡으로 시키면
양념이 더 잘 먹어서 쫄깃함과
양념을 같이 즐길 수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그렇게 시켜봤습니다🙌🏻👍🏻

리얼 후귀. 갑니다.

 떡볶이 먹으러가기🤤👆🏻

배고팠니..? 사진 좀 잘 찍지 그랬니..

 

정답은 그래.. 분모자떡이 이런 거구나..

정말 너무 맛있어서.. 밥까지 비벼 먹었어요..^^

안녕 돼지야? 응 돼지야. 어 돼지야. 응 돼지야. ;;ㅡㅡ

 


확실히 배떡은 엽떡에 비해서 양이 적은데
이 로제의 꾸덕함을 포기할 수가 없어서
생각나는 맛인 거 같아요..

하... 배떡 먹고 배떵떵해졌네..😂🤣
죄송합니다.

 

 


다음은 국물떡볶이예요.
이건 뭐 상상하시는 맛입니다.
맛있고 맛있고 맛있습니다ㅋㅋㅋ
하하.

 



요즘 또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났다가 줄었다가를
반복하네요

중국 황사도 요새 너무 난리니깐..

정말정말 기관지 조심하셔야해요!

 

물 많이 드시길 권합니다!!

 

당신의 영감이 유영하길

유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