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음식 리뷰] 육쌈 냉면🍜 화정역점

유 영_ 2021. 3. 14. 00:28


안녕하세요~ 행복한 돼지 유영입니다🤫

저녁 시간에 늘 음식으로 공격하는게


요즘 또 그렇게 재밌더라구요 하하

음 , 이게,, 블로그도 중독인가 보..(더보기)

이제는 어딜 가나 사진부터 찍고 있는

절 발견했네요,, 약간 현타 왔습니다 😅

리뷰 시작합시다~

오늘은 육쌈 냉면 화정역점을 다녀왔습니다 :)

 

 

 

 

비빔냉면 - 7,000

 

 

 

아니 언제 이렇게 가격이 올랐죠?

인플레이션을 여기서 또 확신했네요 😅

오랜만에 비빔냉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

알던 맛이 더 무섭다는 거 아시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남은 음식들 더 볼까요?

 

 

 

물냉면 - 7,000

 

 

 

역시 식초겨자는 기호에 맞춰서 넣어야하는 거 같아요

전 금손이 아니라 늘 양이 달라져서..

어떻게 고수분들은 그렇게 잘 맞추시는지 모르겠어요

뭐.. 그래도 무의식으로 제 손이 넣고 있더라구요ㅋㅋ

겨자가 많이 들어갔지만..

고생했다 내 무의식아🤯

 

 

 

고기 4인분... 양이 원래 좀 적죠 이건

 

 

 

고기는 늘 진리죠~

육쌈 냉면 정말 자주 먹었었는데

2년만에 먹은 거 같아요

고기와 냉면 궁합을 발견하신 분은 진짜 상 줘야해요

‘노벨궁합상’👍🏻🤘🏻

 

 

 

고기만두 - 3,500

 

 

 

제가 또 진짜 만두 덕후라서

진짜 만두는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먹어야하는 거 같아요

TMI 이지만 만두는 감자만두가 또 (더보기)

<오늘 더보기가 많네요>


화정에 갈 일 생기시면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늦은 밤 잽 하나 날렸는데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당신의 영감이 유영하길

 

유영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