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_info

GS 편의점 3월 행사

유 영_ 2021. 3. 6. 12:46

편의점 3월 행사

3월 행사

 

 

 

 안녕하세요! 유영입니다

편의점 하면 어떤 것이 떠오를까? 많이 생각해본 적이 있다.

 

20대 초반? 까지만 해도 편의점이라는 공간을

그저 가까운 편의시설,

내가 사야하는 물건을 가장 쉽게 사기 위한 장소.

 

이렇게만 생각했었다.

 

그러나 2년 가량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고 나서부터는 생각이 달려졌다.

마케팅이 이루어지고 사람들의 고민과 도전이 이뤄지는 곳이라는 것.

 

현재 나는 마케팅이라는 세계에 대해 발을 들여놨고 조금씩이라도 전진하고 있는 소셜마케터의 새싹 단계이다.

 

사전 조사를 하던 중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편의점에 대한 꿀팁 정보들을  하나 둘 추가해보려고 한다.


오늘은 3월 각종 편의점에서 이루어지는 행사들을 살펴볼 예정이다.

(단 5일 간 행사를 통해 이미 끝난 행사들은 포스팅 하지 않을 계획이다.)


GS25

 

 

출처 : GS 25 공식홈페이지

 


이 행사 좀 괜찮은 거 같더라구요

1인당 최대 3천원 캐시백 (실현가능..?)
그렇지만 스마일 페이 첫 결제시 라는 조건이 있어요😗


 

출처 : GS 25 공식홈페이지

 

이 행사는 제가 빵돌이라,,
저한테는 괜찮은 행사인 거 같아요
저번주 이렇게 사먹었어요!

브레디크 라고 이번에 GS 리테일이 운영하는 GS 편의점이 론칭시킨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래요

기간이 아직 좀 남아 있어서 이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출처 : GS 25 공식홈페이지

 

요즘 네이버와 카카오가 시장에서 서로 맞대결을 하면서
네이버도 거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뿌리고 있는데요!

저는 뭐 술을 잘 안 마셔서 그저 그렇지만
요즘 편의점에서도 와인을 많이 사시잖아요
좋은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아직 안 만들었다,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페이 미리미리 만들어 놓으세요

요즘 같은 대기업 대결에서는 서로의 마케팅을 위해 갖가지 노력을 하게 되니 저희한테 현명한 소비를 불러 일으키는

행사들이 더 많아 질 겁니다아


 

출처 : GS 25 공식홈페이지

 


바로 카카오톡이 나오죠?

카카오톡은 주문 혜택을 준다네요
3월 1일 부터 3월 15일 까지
1만원 이상 주문시 2천원 할인
3월 16일 부터 3월 31일 까지
쏜살치킨 3천원 할인
카카오톡 주문하기! 에서 진행하고 있다네요

+ 31일까지 삼성카드
1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


카드 혜택이 있는 상품들이더라구요

1. 3월 16일까지 국민카드
페레로 로쉐 행사 상품 구매시
교차불가! 1+1

2. 3월 매주 금,토 삼성카드
냉장 / 냉동 안주 11종 1+1


지금까지 GS 25 3월 행사를 해봤습니다

CU나 다른 타 편의점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당신의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금까지 유영이었습니다😊